티스토리 뷰

편의점 별곡

Disclaimer

infinitesp 2012. 9. 10. 22:44

주의!


이 홈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저자의 경험에 문학적 상상력을 더하여 창조된 내용입니다. 필시 본인의 내용이라고 생각되는 부분도 있겠지만, 부분적으로 뒤틀리고, 과장되고, 삭제되었기에 전체적으로, 그리고 본질적으로 이 세상에 나와 함께 존재하였던 바로 그 존재일 수 없습니다. 


필시 혹자는 자신과 관련된 내용을 무단으로 쓰는 것은 윤리적으로 어긋나는 것이라 생각할 수 있을 것입니다. 그것에 대한 저의 변명은 이렇습니다. 당신의 실체는 당신만의 것입니다. 내가 보고, 내가 느낀 당신은 당신과 나의 공동 작품입니다. 왜냐하면 같은 당신을 보고도 그것을 받아들이는 사람에 따라 전혀 다른 인물로 그려질 수 있기 때문이죠. 따라서 내 안에 들어 있는 당신을 온전한 당신이라고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. 그리고, 그것이 나의 문학적 상상력에 의해 부풀려졌을 땐 더욱 그러하겠지요.


이 홈페이지에 있는 모든 나의 짝사랑의 대상들에게도 적용되는 말입니다. 그것은 과장이기도, 바램이기도, 축소된 것이기도 합니다. 그러니 문학은 문학으로 보아주시길 바랍니다.  결론적으로 당신은 내가 당신을 짝사랑하고 있는지 아닌지 알 수 없습니다. ^^


댓글